탱크게임

탱크게임의 새로운 절친을 소개할게요.

탱크게임이 새롭고 멋진 울프게임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진짜 타짜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놀라운 경험을 해보세요. 플레이하고, 블러핑시키고, 탱크게임에서는 할 수 있는 일이 엄청나게 많아요.

탱크게임 바둑이큰판 한게임머니상
탱크게임 바둑이큰판 한게임머니상

업그레이드 된 멋진 그래픽과 사운드와의 새로운 상호 작용, 재미있는 카드게임, 환상적인 배경 및 수많은 독특한 기능을 즐겨보세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세요.

탱크게임 블러핑의 기준

그러면 탱크게임의 필요악인 블러핑은 어느 정도를 기준으로 시도해야 하는가? 아니 시도해볼 가치가 있으며 정도의 비율로 시도해야 가장 큰 부가가치를 얻을 수 있을까?

이 부분에 대해서는 한두 마디로 결정지어 말하기 어려우며 찬스라는 것은 여러 가지 상황이 모두 잘 맞아 열어져서 자기나름대로 100% 성공할 수 있다는 판단이 들었을 매가 가장 좋은 찬스란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다시 말해 주기적으로 ‘이제 블러핑 한 번 시도할 때가 되었구나’라는 식으로 블러핑의 시기를 잡아서는 절 대안 된 지는 뜻이다.

또 경우에 따라서는 패가 너무 안 들어와서 패의 흐름을 바꾸기 위해서 블러핑을 시도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다. 물론 충분히 가치 있는 발상인 것만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바둑이사이트 맞고실전 실전맞고
바둑이사이트 맞고실전 실전맞고

블러핑은 지는 패를 가지고서 상대를 죽이고 승리를 강탈(?)하는 것이기에 조건과 상황이 여러분이 판단했던 대로 한 치의 오차 없이 적중해야 성공 가능성이 커진다

. 그런데 어차피 상대의 패를 100% 완벽하게 읽을 수는 없기에 나머지 10~20% 정도의 변수는 그날의 재수와도 상관이 있다고 보아야 한다.

그런데 패가 생각대로 잘 안 풀리고 이상하게 꼬이는 날이라면 일단 재수가 좋은 날이라고는 볼 수 없기 때문에 무리한 승부나 큰 블러핑 역시도 피해야 한다.

쓰리랑게임 홀덤펍 홀덤사이트추천
쓰리랑게임 홀덤펍 홀덤사이트추천

되는 날은 블러핑도 잘 성공하며 날은 블러핑도 잘 안 통하는 법이다.

갬블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흔히 ‘노름은 안 되는 날 새가 숨이 되어야 한다’는 말이 있다. 이 말은 비단 탱크게임뿐만 아니라 어떤 종류의 갬블에서든 꿈에서도 잊지 말아야 할 명언 중의 명언이다.